페이퍼토이 동물종이접기 종이인형 동화책
페이퍼토이 동물종이접기 종이인형 동화책
아이에게 책을 읽어준 후 그와 관련된 종이인형을 만든다면 상상만 해도 즐거운 일입니다. 아이가 함께 즐길 생각만 해도 부모로서 참 행복하지요.
보통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고만 마는데요. 그와 관련된 만들기 놀이를 하게 되면 아이도 큰 흥미를 가지고 교육까지 효과가 높게 됩니다.
12가지 띠, 우리가 모르고 살 수는 없어요. 아이에게 12가지 띠를 소개한만한 최고의 아이템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바로 "페이퍼로"의 <12가지 띠 이야기&만들기>입니다.
요즘 아이들이 스마트폰 게임에만 빠져 살잖아요. 페이퍼토이를 만들면서 아이들의 오감발달과 창의력을 키워주세요.
<12가지 띠 이야기&만들기>의 장점은 동화책과 페이퍼토이가 함께 있다는 겁니다. 동화책을 읽어준 후에 함께 페이퍼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12가지 띠가 어떻게 유래가 되었는지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구성이 된 그림 동화책이예요.
특수가공으로 디테일한 디자인 보세요. 칼, 가위 풀이 필요없어 위험하지 않고 정말 쉽게 떨어져서 아이들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12띠 페이퍼토이는 쉬워서 아이들이 잘 따라할 수 있어요. 아래 양 몸통을 만들었어요.
이제 다리면 붙여주면 종이인형이 탄생한답니다.
완전 쉽죠?
여자친구 띠인 양은 완성했어요.
여자친구는 필자의 띠인 호랑이 종이인형을 만들었어요.
너무너무 좋아하더군요.
사실 여자친구가 좋아해서 페이퍼토이를 하기 시작했어요.
여자친구는 정성스럽게 채색을 했어요.
팁을 알려드리면 먼저 종이 조각을 떼기 전에 채색을 하는 게 좋답니다.
여자친구가 12띠 동물종이접기 페이퍼토이 채색을 끝낸 결과물이네요.
어때요? 양과 호랑이 커플 괜찮아 보이나요?
색연필로 해서 그런지 색깔이 은은하지만 아주 밝지는 못하네요.
위 사진은 페이퍼로에서 샘플로 보여준 동물종이접기 결과물인데요. 마커펜으로 채색을 한 것 같네요. 굉장히 진하고 예쁘게 나왔네요.
만들어 놓으니 이만한 장식품도 없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서로의 띠를 이렇게 장식해 놓으니 의미가 남다른 것 같아요.
12띠 종이인형 호랑이 양을 TV에 올려봤어요. 나중에 나머지 띠를 전부 다 만들면 TV위에 올려놓으면 예쁠 것 같습니다.
커플템들이 하나둘씩 늘어나는 것 같아요. 필자와 여자친구는 동물종이접기 <12가지 띠 이야기&만들기>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아이가 있는 분들은 전래동화 12띠 이야기를 들려주시고 페이퍼토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모든 종이가 친환경 종이라고 해요.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네요. 조카가 있는 분은 장난감만 사주지 마시고 특별한 선물을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페이퍼로 홈페이지에 가시면 <12가지 띠 이야기&만들기>는 물론, 재마나는 페이퍼토이 및 페이퍼크래프트가 있어요.
페이퍼로, 종이로 만나는 즐거운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