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마사지 혈 잘 잡는 M2스포츠&타이
경성대 마사지 혈 잘 잡는 M2스포츠&타이
태국 여행 가서 마사지를 원없이 받았으면 좋겠다고 어머니가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선수 출신인 지인을 통해 부산에서 마사지를 잘하는 곳을 수소문 해보니 10년 전통의 경성대 마사지샵 <M2스포츠&타이>가 유명하더군요.
필자 지인 말로는 프로야구 선수와 치어리더가 출몰하는 마사지샵으로 알려져 있어 <M2스포츠&타이>의 실력만큼은 안심해도 된다고 해요.
대학가인 것을 생각하면 건전 마사지샵이라 생각했으나,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 만큼 이상한 마사지샵이면 안되는데라는 걱정이 아주 조금 들었습니다.
그런데 들어가보니 그런 조금의 부정적인 생각을 떨칠 수 있었어요. 한마디로 진짜 제대로 된 마사지샵이었습니다.
건물이 오래되다 보니 입구부터 어머니가 괜찮은 집 맞냐며 살짝 걱정하시던데 들어가 보니 허름한 건물과는 달리 시설은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M2스포츠&타이 입구에 가격표가 쓰여져 있어요. 필자는 C코스를 받기로 했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샤워실에서 샤워하고 옷을 갈아 입어야 해요.
경성대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부산에서 제일 큰 스포츠 마사지샵이라는 말을 듣고 궁금해서 돌아다녀봤어요.
휴식 공간이 매우 컸습니다. 꼭 찜질방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만화책도 있고, PC도 있고, 반신욕을 비롯해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인상적이네요.
1인실을 비롯해 커플실, 다인실이 있었어요. <M2스포츠&타이>에는 커플들이 많이 와서 같이 마사지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마사지 C코스를 받았습니다. C코스는 D코스에 있는 다리후면 + 등 + 팔 + 밟기 + 다리전면 + 마무리 스트레칭과 발, 복부, 얼굴 두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필자의 관심은 까다로운 어머니가 마사지를 받고 만족하실까였어요.
어머니는 해외여행에서 태국마사지, 중국마사지를 두루두루 받아오셨지만, <M2스포츠&타이> 스타일에 잘 맞으신다고 하더군요.
어머니는 태국마사지는 너무 아프기만 한데 여기서는 특히 혈을 잘 잡아준다고 극찬하셨어요. 어머니가 만족하니 저또한 여기까지 모시고 온 게 기쁘더군요.
필자가 <M2스포츠&타이>에서 가장 좋았던 건 복부마사지였어요. 필자가 태국에서 조금 살았지만, 태국에서는 복부마사지가 아예 없습니다.
복부마사지를 받으면 소화 및 장 노폐물이 잘 나오고 도와준다고 해요. 필자 경우 복부마사지의 시원함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C코스를 받으면 발, 복부, 얼굴, 두피 중에 하나를 고르는데요. 필자는 복부마사지를 완전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정말 특별해요.
팁 하나 더 알려드리면 아로마 테라피는 다음 증상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개인적으로는 페파민트 아로마 테라피를 좋아해요.
레몬: 스트레스, 우울증, 살균, 소독, 감기, 숙취, 속쓰림, 인후염, 정맥류, 발열, 지방제거, 단순포진
로즈마리: 알콜 중독, 관절염, 탈모, 저혈압, 셀룰라이트, 두통, 안면신경마비
라벤다: 알르레기, 불안, 타박상, 불면증, 습진, 스트레스, 햇빛화상, 비듬, 모기물림, 유선염, 산후우울증, 긴장완화, 흉터, 진정제, 주름, 시차로인한피로, 피부건조
페파민트: 알르레기, 천식, 과로, 설사, 발열, 소화불량, 관절통, 신경통, 불안성두통, 편두통, 근육경련, 좌골신경통, 테니스엘보, 정맥류
필자는 족욕을 즐기면서 오랜만에 만화책을 즐겼습니다.
경성대 마사지 <M2스포츠&타이>는 여성 손님들이 많다고 해요. 커플 단위로도 많이 온다고 해요. <M2스포츠&타이>는 24시간 영업을 해 편한 시간에 와서 편하게 쉬다가 갈 수 있어서 좋아요.
마사지 샵에서 가장 중요한 건 관리사님들의 실력인데요. <M2스포츠&타이>에서는 10년 전통의 전문화된 실력있는 한국인 관리사들이 많아요.
M2스포츠&타이
24시간 언제든지 힐링할 수 있는 <M2스포츠&타이>는 경성대부경대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대박집 건물 4층에 있습니다.
건물 4층 M2스포츠&타이
<M2스포츠&타이>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는데요. 6~8월에는 C아로마관리코스를 하시는 고객님에게는 두피 쿨링감을 주고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원드 서비스를 해준다고 해요.
부산 최대 스포츠 마사지 <M2스포츠&타이>와 함께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