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서점 서적 문구 생활용품 춘천 문고
춘천 서점 서적 문구 생활용품
춘천 문고 만천점
인터넷 시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지만, 깊이 있는 정보는 인터넷에서 구하기 힘듭니다. 여전히 우리가 책을 봐야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요즘 인터넷 서점의 강세로 오프라인 서점이 없어지고 있어 마음이 아픕니다. 필자는 아직까지 아나로그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 추억을 더듬어 볼게요. 여자 친구와 약속이 있을 때 서점에서 기다리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죠. 반대로 여자 친구와 약속을 할 때 서점에서 만납니다.
책장이 그려진 멋진 실크벽지 <춘천 문고>
제가 실수로 늦게 가게 되더라도 여자 친구는 책을 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늦었다고 구박하지 않아요. 이렇듯 서점은 우리에게 참 중요한 장소였고 추억의 공간이기도 했어요.
복합매장 춘천 서점, <춘천 문고>
그런 점에서 춘천에는 강원 최대 서점인<춘천 문고>가 있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춘천 문고> 만천점은 서적을 비롯해서 문구,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복합매장이라 여러가지 살 수 있다는 점이 참 좋더군요.
1층에는 제가 좋아하는 파리바게뜨가 있어서 집에 갈 때 맛있는 빵을 사가지고 가기도 해요. 게다가 1층에 마트 있어서 시장보기 좋더군요.
춘천 문구 전문점 <춘천 문고>
<춘천 문고>에서는 대형마트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문구류가 있고 생활용품이 있어서 자주 오게 되더군요. 사실 대형마트에는 이런 물건들 볼 수 없잖아요.
춘천 문구 전문점 <춘천 문고> 만천점
다이소가 문구류는 취급 안하는 것 같던데, <춘천문고>는 정말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있고 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군요.
무엇보다 책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네요. 필자가 서점에 자주 가는 이유는 분야별로 괜찮은 신간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자는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호르몬 밸런스>라는 책을 읽고 너무나 공감이 많이 되어 샀고 해외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감동하면서 읽었답니다.
춘천 문고가 없었다라면 비행기 안에서 이런 즐거움을 갖지 못했을 겁니다. 좋아하는 책 경우 빨리 읽으면 하루, 늦게 2~3일 안에 다 보는데요.
복합매장 춘천 서점, <춘천 문고> 만천점
온라인 매장에서 책을 사게 되면 책 내용을 모르니 리뷰에 의존하게 됩니다. 리뷰가 조작되어 있기도 하고 숨겨진 좋은 책은 내 눈으로 직접 봐야하니 오프라인 서점 춘천 문고가 있어 참 고맙게 느껴지네요.
스테디셀러코너에는 스테디셀러라는 명성에 맞게 보고 싶은 책들이 많이 있어요. 오프라인 서점이 비싸다는 편견이 있는데요, 알게 모르게 할인행사 도서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춘천 문고>에는 강원 최대 서점이라는 말에 걸맞게 다양한 외국잡지들이 있더군요. 특히 분야별 베스트셀러가 잘 정리되어 있어 책을 고를 때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라피는 어릴때 좋아했던 잡지라 춘천문고에서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시간이 없을 때나 전공 분야 책이 아닐 때는 어디 있는지 잘 모르는데요, 호출용 벨이 있어 그걸 누르면 직원들이 원하는 책이 어디있는지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더군요.
필자는 아날로그 감성을 가지고 있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게 귀찮아서 오프라인 서점을 좋아합니다. 택배받는 것도 싫고 늦게 책을 보게 되는 것이 가장 싫더군요.
필이 꽂혔을 때 봐야하는데 2~3일 뒤에 책을 받으면 책을 받고도 잘 읽지 않게 되더군요. 그런 책들이 조금 쌓여 있어요. ㅠ.ㅠ
도서교환권 주는 춘천 서점, <춘천 문고> 만천점
오프라인 서점에서 책을 구매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아마 가격때문일거에요. 춘천 문고는 책을 사면 도서교환권을 주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책이나 문구류를 살 때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춘천 문구 전문점 <춘천 문고> 만천점
<춘천문고>를 돌아다녀보니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이 많이 있더군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잘 찾아보기 힘든데 너무 반가웠어요.
춘천 문구 전문점 <춘천 문고> 만천점
돌아다녀보니 생활용품 매장이 다이소보다 더 다이소 같더군요. 여기서는 에코마트라고 부르는데요, 소형가전, 자동차용품, 주방용품, 청소용품, 욕실용품, 이용용품, 생활잡화가 너무너무 다양하게 많더군요.
집에 선풍기가 고장나서 구매를 해야하는데요, 선풍기 할인행사를 해서 너무 반가웠어요. 소형 선풍기도 있고 요즘 힛트템 손선풍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더군요.
특히 3가지 맘대로 골라담는 코너가 있어 눈여겨 봤습니다. 핸드폰 충천기, 이어폰, 셀카봉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더군요.
특히 셀카봉이 없어서 늘 살까 말까 했는데 눈으로 직접 보고 살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진짜 없는 게 없는데요, 만들기 재료나 쉘트 꾸미기 재료 등 각종 환경용품들까지 구비하고 있더군요. 다이소보다 다양한 제품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춘천 문구 전문점 <춘천 문고> 만천점
조화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 장식이 필요한 분들은 여기서 싸게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춘천문고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가 무료로 있으니 확인하셔서 아일들과 함게 꼭 참가하세요.
무료 문화행사 춘천 서점, <춘천 문고> 만천점
이뿐만 아니라 춘천문고에서는 '할머니 무릎 동화'라는 어린이 구연동화교실과 가죽공예교실을 진행하고 있어요.
춘천문고에서는 다양한 무료 문화행사를 계속해서 진행중이라고해요.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게 만들어 주고 싶다면 춘천문고로 자주 와서 즐겁게 책을 접하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꿀팁은요, 춘천문고 만천점 이용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면 마론 텀블러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해요.
마론 텀블러 넘 예뻐서 탐납니다. 춘천문고 만천점에 꼭 와야할 이유가 또 생겼네요. ^^
필자처럼 아나로그 감성을 가진 분이라면 춘천 문고에 꼭 오셔서 책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에코마트 말로면 들어도 저렴해보이는데요, 탕진잼 에코마트에서 누려보아요.
춘천문고 만천점 (서적 / 문구 / 생활용품)
-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로 135
- 전화번호 : 033-252-7073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는데 편하고 좋아요! ^^ 아이들과 함께 춘천 문고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