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플라밍고 전인혁 정체
복면가왕 플라밍고 전인혁 정체
복면가왕에서 듣기 힘든 팝송이 흘러나왔다. 누구나 다 아는 명곡 Always 본 조비 노래를 플라밍고와 앵무새가 불렀다.
앵무새 정체는 비투비 임현식으로 밝혀졌고 플라밍고 정체는 전인혁으로 추정되고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개그맨 이용진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다.
복면가왕 플라밍고 전체가 만약 가수가 아닌 개그맨 이용진이라면 정말 이건 정말 대박! 가수를 꼭 해야할 사람이 개그맨을 하고 있는 것이다.
플라밍고와 앵무새 두 사람의 Always 미친 무대를 먼저 감상해보자. 솔직히 앵무새 또한 너무 좋아서 우열을 가리기 힘든 승부였다.
복면가왕 플라밍고 전인혁 노래 듣기
전인혁은 야다 멤버였고 또 플라워 멤버이기도 하다. 그리고 솔로 가수 활동을 하다가 현재 전인혁밴드에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야다 <이미 슬픈 사랑>을 들어보면 복면가왕 플라밍고 정체가 전인혁이라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다. 복면가왕 전인혁이 가왕자리에 오를만 한데 과연 어디까지 오를 수 있을까?
많은 시청자들이 복면가왕 플라밍고 정체가 전인혁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플라밍고 전인혁임 마이크 뒤쪽을 엄지손가락으로 눌러잡는 사람이 전인혁말고 누가 있음?
플라밍고 정체가 야다 전인혁이면 요번 가왕은 무조건 플라밍고다
판정단들 장난치냐?ㅡㅡ 대충들어도 플라밍고는 야다 출신 전인혁이구만 ㅠㅠ
임현식은 상대를 잘못만났네.. 하필이면 야다 전인혁을 만나서리.. 대진운이 넘 아쉽다~
시청자들은 복면가왕 플라밍고가 전인혁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아마 3라운드 때 박용인 vs 전인혁의 대결이 되지 않을까 예상된다.
이런 무대를 복면가왕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비투비 임현식은 정말 좋은 노래를 불렀지만, 엄청난 선배한테 무릎을 꿇고 말았다. 대진 운이 좋지 않았고 선곡 자체가 전인혁한테 유리했다.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플라밍고 전인혁의 바이브레이션! 화려하고 고급진 바이브레이션은 내가 바로 전인혁이다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복면가왕 전인혁이 보여줄 엄청난 고음이 동반한 노래가 2라운드 3라운드에 무대를 사로 잡지 않을까 예상한다.
김현철은 복면가왕 플라밍고가 김종서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앵무새 비투비 임현식은 임재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유승우는 플라밍고가 무조건 록커이다. 조장혁은 플라밍고가 록커가 아니라 록마니아라고 추측했다. 복면가왕 전인혁이 록커는 아니지만, 수준급 록 발성을 낸다고 추측했다.
김민종은 앵무새가 락커이고 플라밍고 정체가 오만석이 아닐까 추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