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불꽃축제 명당, 꿀명당 장소 추천
부산불꽃축제 명당, 꿀명당 장소 추천
광안리 불꽃 축제 참 좋다. 하지만 그 복잡함은 상상을 초월한다. 부산불꽃축제 꿀명당 장소는 10곳을 추천한다.
1. 광안리해수욕장 관광상품좌석
최고의 자리이다. 행사를 위해 마련된 좌석이다. 편안한 의자에 앉아 현장감 그대로 전해지는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눈 앞에서 펼쳐지는 불꽃쇼 장관을 느낄 수 있다. R석 가격은 100,000원, S석 가격은 70,000원이다.
2. 이기대 어울마당
한적한 곳을 원한다면 이기대 어울마당을 찾아가면 된다. 이기대 산책길에서도 볼 수 있다. 산책로 길이가 길기 때문에 생각보다 다른 사람의 시선에 영향을 받지 않고 볼 수 있다.
3. 용호부두
이기대 어울마당은 조금 멀어 사운드가 잘 들리지 않을 수도 있는데 사운드까지 함께 듣고 싶다면 용호부두에서 관람해보자.
4. 해운대 한화리조트 앞 & 마린시티
해운대에 있다면 굳이 광안리까지 가지 않아도 볼 수 있다. 편안하게 불꽃 축제를 볼 수 있고 광안리 해변의 야경까지도 감상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와 마찬가지로 마린시티에서 지역에서 불꽃 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방파제에서 볼 수 있다. 해운대 또한 차가 막히지만 덜 막힌다는 점이 장점이다.
5. 해운대 장산
진짜 멋진 사진을 원한다면 해운대 장산이 최고다. 부산불꽃축제 꿀명당 장소는 장산이다. 불꽃 광안대교 야경까지 모두 고스란히 멋지게 담을 수 있다.
6. 황령산 봉수대
한때 황령산이 불꽃 축제의 대체 장소로 유명했었다. 지금은 조금 퇴색한 느낌. 운동삼아 올라가서 불꽃 축제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봉수대 위에 올라가면 시원한 풍경을 느낄 수 있다. 불꽃 축제를 할 때 교통 통제를 하므로 걸어서 올라가야하는 단점이 있다.
7. 수변공원
회를 먹으면서 불꽃 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추우니 담요와 회를 챙겨서 수변공원에서 불꽃 축제를 감상해보자.
8. 해운대 미포
해운대 미포에서는 광안대교-마린시티-해운대까지 3곳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불꽃 축제를 즐기고 달맞이 언덕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9. 삼익비치 아파트 앞
가족과 함께 있다면 삼익비치 아파트 앞 수영수변드림로드는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다. 하지만 방파제쪽으로 올라가지 말자. 떨어지면 진짜 죽는다.
10. 누리 마루 등대 광장, 주차장
해운대 동백섬을 끼고 누리 마루 등대 광장에서 보는 것도 좋다. 동백섬 누리마루 공영 주차장에서도 잘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