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손연재 러시아어 실력
냉장고를 부탁해 손연재 러시아어 실력
손연재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다. 손연재는 운동선수라 식단 조절을 해야해 먹고 싶은 음식을 마구마구 먹을 수 없는데 냉부해를 보면서 대리 만족했다고 한다.
냉부해 손연재 차태현이 함께 나왔다. 두 사람의 연관관계가 없어 보이는데 차태현은 딸이 리듬체조를 배우는 것이 인연이라면 인연이다.
냉부해 MC 안정환은 운동선수로서 외국에서 고된 생활을 잘 알기에 어린 손연재가 안쓰럽게 느껴진다고 한다. 하지만 손연재가 이제 23살이다. 늘 손연재를 어리게 봤지만, 그년느 이제 10대가 아니다.
냉부해 손연재는 고등학교 17살 때 리듬체조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 유학길에 올랐다. 안정환은 러시아에서 어떤 점이 제일 힘들었는지 물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손연재는 누구나 다 그렇듯이 외국 생활에서 힘든 점이 의사소통이라 밝혔다. 손연재는 알아는 듣는데 3년 정도 러시아어를 잘 못했다고 한다.
손연재는 러시아 유학 당시 운동 시간도 잘못 간 적도 있고 친구도 없고 매일 고든 훈련 스케줄이 반복되었다고 밝혔다.
2016년 리우올림픽 손연재 5대 미녀 선정
불가리아가 체조 강국인데 미카엘이 냉부해 손연재 선수가 불가리아에서 인기가 엄청 많다고 한다. 미카엘은 불가리아의 대표 스포츠가 리듬체조라고 언급했다.
마카엘은 손연재가 불가리아 선수의 라이벌이기 때문에 인지도가 높다고 밝혔다. 손연재가 불가리아에서 아사다 마오, 안도 미키 쯤 되는 모양이다.
손연재는 리듬 체조 시합 때문에 불가리아에 1년에 한 번 수도인 소피아에 방문한다고 밝혔다. 미카엘은 뜬금없이 작은 불가리이가 이태원에 있다고 이태원에 가라고 추천한다.
손연재가 러시아어 실력이 좋다고 한다. 마카엘은 불가리아 사람인데 불가리아어가 러시아어와 비슷해서 러시아어를 좀 아는 가보다.
손연재 러시아어 실력을 감상해보자. ^^
냉장고를 부탁해 손연재 러시아어 다시보기 동영상
냉부해 손연재가 어릴 때 엄청 귀여웠는데 문근영이랑 비슷한 스타일이라... 역변 같은건 손연재에게 안왔으면... 손연재는 도쿄 올림픽 때 27살이라 출전하는 것을 생각을 해봐야할 것 같다는 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