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비타민 옆집 여자 동안 피부 비결 물
KBS 비타민 옆집 여자 젊음의 비결 물
비타민에서 물의 중요성에 대해 다루었다. 물이 중요하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비타민 방송으로 다시 한 번 물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KBS 비타민 동안 피부 비결
민주현 씨 나이는 무려 65세 피부 나이는 40대 후반이라고 나왔다고 한다. KBS 비타민 옆집 여자 민주현 씨의 젊음의 비결에 대해 살펴보자.
KBS 비타민 동안 피부
비결1: 셰이크
건강 셰이크 레시피
파인애플 + 양배추 셰이크: 파인애플과 양배추와 물을 미기서에 넣고 간다.
귀리 + 바나나 셰이크: 귀리. 바나나 그리고 우유를 믹서에 넣고 간다.
귀리는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 물에 30분 이상 불린 후 밥대신 먹는다.
KBS 비타민 동안 피부
비결2: 운동
민주현 씨는 시니어 모델이라 몸매 관리를 위해 많은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민주현 씨는 33세에 갑성선 종양이 생겨 수술하게 되었고 50대 후반에 자궁 난소에 문제가 생겨서...
KBS 비타민 동안 피부
비결3: 썬크림
48세에 건강의 소중함을 느끼고 화장에 신경을 쓰게 되었다고 한다. 민주현 씨는 선크림 없이는 못 산다고 한다.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발라준다.
KBS 비타민 동안 피부
비결4: 진짜 젊음의 비결은 물
민주현 씨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자신을 위해 물을 마셔보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민주현 씨는 60대 중반에 느끼는 피부의 느낌은 놀라운데 물이 주는 선물 같다고 밝혔다.
KBS 비타민 물 중요성
KBS 비타민 동안 피부
비결5: 강황 가루
민주현 씨는 강황 가루를 섞어서 노란 주스처럼 만들어 마실 때도 있다고 밝혔다. 생수에다 우엉 물을 희석해서 같이 마시기도 한다고 밝혔다. 물 500ML에 강황 가루 두 티스푼을 넣어 마신다.
강황의 주요 성분은 커큐민인데 알츠하이머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커큐민은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한다. 우울증 불면증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민주현씨는 명언을 남겼는데 "내가 나를 사랑하는 것은 물 한 모금 마셔주는 거라고 생각하시고 열심히 마셔 보세요. 피부가 달라집니다. 건강이 달라집니다."
KBS 비타민 물 중요성
Q: 물이 동안의 비결인가요?
물은 가장 값싸고 훌륭한 화장품이다. 바르는 화장품만큼이나 물을 많이 마셔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KBS 비타민 물 중요성 강조
나이가 들면 최대 수분 함량이 15%정도 감소하고 피부의 경우 30%가 수분인데 나이가 피부 수분 함량이 떨어진다. 물을 많이 먹어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면 피부 탄력성과 주름 예방에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