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혼술남녀

혼술남녀 정채연 다리 몰카 범인 키? 누구?

스토리포유 2016. 9. 27. 04:02

혼술남녀 정채연 다리 몰카 범인 키? 누구?


노량진 핵미모 정채연의 연기가 너무 좋다. 전형적인 츤데레 캐릭터인데 정채연이 이런 연기가 딱 들어 맞을 줄이야! 



노량진 정채연 키가 썸타기 시작했다. 정채연연 MBK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샤이니는 SM 스엠 소속인데 묘하게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최근 혼술남녀에 정채연 스토커가 생겼다. 이 스토커는 정채연의 다리를 찍고 다닌다. 다리보다는  정채연 얼굴을 더 예쁜데 왜 다리를 찍고 있을까? 



악플러들은 정채연 코끼리 다리라고 놀리는데 개인 취향 차이이다. 튼튼해서 더 이뻐보인다는 사람도 있고 "다리만 예뻤으면 ㅠ"란 말을 남기며 안타까워하는 사람도 있다. 


위 사진은 다리가 매우 길어 보인다. 누가 짧다고 놀렸어? 짧지 않다고!


아래 정채연 다리 사진에 대해 네티즌들의 생각은 다음과 같다.


아이오아이 임나영, 최유정, 정채연


정채연 다리 네티즌 반응


난 이런 다리가 좋아 ㅠㅠ (그런데 왜 울어? 마지 못해 칭찬?)


종아리가 길어야 이쁜디 개짧네 (돌부처 나영 종아리가 조금 더 예뻐 보이네)



다리 뭔가 하체 비만 같으면서도 아니면서 아니네


다리 뭔가 난 더 좋은데 아니면서 아니네


다리는 성형이 불가능하지 ㅎㅎ


개인적으로 정채연 다리가 꿀벅지라고 말하고 싶은데 너무 사심이 들어갔고 임나영, 최유정, 정채연 중에 다리 순위로 평가하면 정채연이 3위다. 개취는 임나영 다리다. 


채연 다리 몰카 범인은 누굴까?


혼술남녀 정채연은 노량진에서 앉아서 너무 많이 공부해 다리가 좀 굵어졌나 보다. 공무원 합격하면 임나영 다리가 될지도... ㅋㅋㅋ (물론 농담이다.) 



프로듀서101 시절 참 예쁘다 생각했다. 그시절 정채연 별명은 댕채연이다. 댕채연을 다시 쓰면 멍채연이다. 좀 멍 때리는 일이 많고 백치미가 있어 댕채연인 것이다. 



아무튼 혼술남녀에서 정채연은 츤데레 캐릭터로 나와 명대사 "노량진에 왔으면 공부나 하시지?"를 남겼다. 핵미모 정채연은 핵비호 캐릭터를 너무나 자연스럽게 연기하고 있다. 정말 핵비호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 정도로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린다.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채연


혼술남녀 정채연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하석진 박하선 러브 라인이 빛 같다면정채연 키 러브 라인은 소금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다. 



정채연 몰카 범인으로 샤이니 키(기범)가 주목되었다. 

 

채연: (기범에게) 가자 경찰서에

기범: 뭔 소리 하는데? 

채연: 노량진에서 너만큼 나한테 원한 가진 애가 없는데 나 저주할 거라며? 

기범: 아니거든, 내 아니라고! 



기범(키)가 정채연 다리를 몰래 찍고 다닐 일이 없다. 기범은 사실 마음속으로 채연을 매우 좋아하지만 초등학생이 된 것처럼 채연을 못살게 군다. 


과연 혼술남녀 채연 다리 몰카 범인은 누굴까? 


공명의 말에 따르면 정채연 몰카 범인은 채연에게 심하게 차여서 원한 있는 애라고 한다. 이상 혼술남녀 7화 이야기 중 정채연 이야기를 다루었다. 혼술남녀 8화가 매우 궁금해진다. 


추가작성: 몰카 범인으로 예전에 정채연에게 퇴자 맞았던 고시생으로 밝혀졌다.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