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득점권 뚫은 박병호 12호 홈런 현지 반응, 동영상

스토리포유 2016. 6. 19. 04:59

득점권 뚫은 박병호 12호 홈런 현지 반응, 동영상


오랜만에 박병호는 득점권에서 홈런을 때렸다. 그것도 투런 홈런으로 말이다. 박병호는 미네소타가 0:1으로 불안하게 앞서고 있는 가운데 경기의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2점 홈런을 때려냈다.


박병호 득점권 타율은 48타수 5안타 .104에서 50타수 6안타로 .120로 소폭 상승했다. 박병호 득점권 타율이 점점 더 올라가기 바라며... 


박병호 12호 홈런 현지 반응


4회 브라이언 도지어의 1사후 3루타를 쳤지만, 후속타자 맥스 케플러가 삼진 아웃되어 박병호의 타석이 매우 중요했다. 


미네소타는 어떻게든 최소 1점을 뽑아야했다. 박병호는 전 타석에서 중앙 깊숙히 타구를 날려보냈으나 중앙 펜스가 워낙 깊어 중견수에게 잡히고 말았다. 

박병호 12호 홈런 동영상


박병호 홈런이 조금 기대가 되는 타석이었다. 박병호는 초구 96마일 패스트볼을 홈런으로 만들어냈다. 바깥쪽 꽉 찬 코스라 홈런이 나올만한 코스가 아니었으나 박병호의 파워는 여전했다. 박병호는 밀어쳐 우중간 높은 펜스를 훌쩍 넘기며 12호 홈런을 만들어 냈다. 



박병호 시즌 12호 홈런 타이밍은 조금 빨라졌다. 투수가 공을 던지기 전부터 레그킥을 빨리 가져갔고 던지는가 동시에 왼발을 내리면서 힘을 모아 타격 준비를 완료했고 원하는 타이밍에 공을 맞추어 홈런을 만들어냈다.


박병호가 홈런 친 투수는 오른손 투수이자 뉴욕 양키스 2선발인 마이클 피네다로 3승 7패 5.88 ERA, 93마일 패스트볼을 던진다. 마이크 피네다는 박병호에게는 96마일 패스트볼을 던졌는데 이번 시즌 최고 97마일까지 던졌다. 



마이크 피네다는 2014년 패스트볼이 피안타율이 .186로 좋았는데 올해 패스트볼 피안타율이 .373로 급증했다. 특이 사항이 있다면 마이크 피네다는 유격수 출신 투수라는 점이다. 또 2014년 목에 송진을 묻혀 부정 투구로 퇴장을 당하기도 했다. 


박병호 12호 홈런 현지 반응 궁금한데 살펴보도록 하자. 미네소타 현지 팬 반응을 들어보자.




박병호 홈런 현지 반응


박 뱅!


트윈스 잘했어. 


박뱅 야호~!


박병호가 밀어친 홈런이 나온걸 보게 되어서 확실히 좋아!


박병호 12호 홈런 반응



박병호는 잘하지 못하면 벤치로 밀려날거야. 


박병호 진짜 공을 바바큐 해버렸네. 

 > 박병호를 미래를 위해 마이너리그로 보낼 수 없어. 


박병호가 4회 96마일 피네다 패스트볼을 홈런으로 만들어냈어. 박병호가 95마일 이상 때린 최초의 타구였어. (모르는 사람이 없네.)


박병호 홈런을 몸소 보게 되어서 정말 흥분되는데. 애들아 쓸어담을 수 있어. 


박병호 12호 홈런 현지 반응


득점권 상황에서 4회 3-0을 만드는 박병호 12호 홈런이 터졌어.


박병호 2점 홈런 샷샷!


박뱅이 도지어를 불러들였어. 


박병호 12호 홈런 미국 반응


박병호 투런 홈런이 3-0을 만들었네. 박병호 득점권 타율이 49타수 5안타였는데. (박병호 득점권 타율을 정확히 알고 있다니 헐헐) 


박병호 12호 홈런 예~~스


박병호 홈런 오래 기다렸네. 


박병호 12호 홈런 해외 반응


박병호 12호 홈런 반응을 살펴보니 현지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정말 박병호 홈런을 오래기다렸고 중요한 점수를 올려 현지 팬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었다. 바로 이거다. 득점권 타율 의미없다고 하지만, 팬들은 득점권 상황에서 울고 웃고 한다. 통계상에서 의미가 없을지 몰라도 팬들 마음속에서 득점권 타율은 중요하다.


박병호 12호 홈런 현지 반응이 뜨거워지는 것보니 조금 한숨이 놓인다. 박병호 지금부터 시작하면 된다. 박병호 지금부터 달려보자. 박병호 덕분에 기분 좋은 아침을 연다.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