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고원희 이하율 열애 인정 왜?
해피투게더 고원희 이하율 열애 인정 왜?
고원희는 당당하게 공개 연애를 인정했다. 고원희는 해피투게더 사전 인터뷰 때는 그냥 게임 친구라고 했는데 소속사가 차단할까봐 걱정되어서 그랬다고 한다.
소속사의 입장과 상관없이 공개 연애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해피투게더 고원희는 이하율과 열애를 당당하게 인정했다.
모 블로그에서 이하율 고원희 열애설에 대해 인정했네요라는 말로 공개가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고원희는 해피투게더 자리가 매우 기다려졌다고 한다.
해피투게더 고원희는 같이 드라마를 했던 이하율과 진짜 사랑에 빠졌다. 고원희 이하율 두 사람이 모두 남녀 주인공을 맡았던 드라마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6개월 동안 상대 배역으로 만났던 것이 열애를 하게 된 계기가 되었던 것이다.
고원희는 교제기간은 8개월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종영이 2월 말이었고 현재 6월달이니 분명 드라마 도중에 사귀었던 것이다.
연애 공개 문제에 대해 부모님이 말을 먼저 꺼냈는데 부모님의 공개 연애 권유로 공개하게 되었다고 한다. 어쩌면 어차피 다 공개된거 공개한다는 심정이 아니였을까?
공개연애를 7년째 하고 있는 윤화는 사귀고 나서 30KG 살이 쪘다고 행복하다면 살이 찔거라고 하자 해피투게더 고원희는 행복해서 살이 빠지고 있다고 밝혔다.
고원희 이하율 열애 인정한 것이 매우 힘든 일인데 정말 멋지네. 사랑을 오랜 시간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사랑할 때 사랑을 숨긴다면 정말 사랑다운 사랑을 할 수 있을까? 물론 연애인이라는 특수한 신분 때문에 공개 연애를 밝히는 것이 힘들다. 인기와 직결되고 또 그 인기는 돈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화콘텐츠 소비자인 우리가 그냥 받아들이면 어떨까? 연애인도 사람이고 그들 또한 사랑을 나눌 자격이 있다. 열애는 열애인 것이고 연기는 연기고 노래는 노래고 그렇게 받아드리면 좋지 않을까?
고원희 나이가 23살 밖에 되지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공개 연애가 너무 빠른 것 같다. 시청자 입장에서 이요원이 가장 아쉬웠는데... 이하율 고원희 예쁜 사랑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