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빅토리아 몸매, 명품 비율, 환상적인 다리 찢기, 나이

4인조 걸그룹 에프엑스에서 활동 중인 빅토리아는 라디오 스타에서 출연해 은퇴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30살이 되면 은퇴하려는 생각이 있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달라졌다고 하는 군요. 


빅토리아 나이를 찾아보니 1987년 2월 생으로 만28살입니다. 현재 2015년 기준 한국 나이로 29살인 것이지요. 김구라는 에프엑스에 대해 물었고 빅토리아는 열심히 하는 거라고 이야기 남겼습니다.  


에프엑스 멤버였던 설리는 빠졌고 현재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4인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프엑스는 10월 중 컴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빅토리아 몸매, 명품 비율, 환상적인 다리 찢기, 나이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보니 명품 몸매가 따로 없군요. 빅토리아 중국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비율이 정말 장난 아니군요. 신체 사이즈를 찾아보니 빅토리아 키 168cm, 빅토리아 몸무게 50kg로 알려져 있습니다. 



빅토리아 몸매 이렇게 좋았나요? 아래는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사진입니다. 몰디브였던 것으로 보이네요. 몰디브 바다 예쁘다는 말과 함께 아래 사진을 올렸습니다. 예쁜 것은 빅토리아 다리네요. 어쩜 이렇게 환상적인 다리를 축복받은 유전자입니다.



몸매 명품 비율인 빅토리아 다리 찢기 정말 유명하죠. 빅토리아는 짱쯔이가 다니던 중국 북경 무도학원 출신입니다. 짱쯔이는 8년 선배라고 하네요. 빅토리아 몸매가 후덜덜하지만 다리 찢기는 거의 예술입니다. 



옛날 라디오 스타에 나와 빅토리아 다리 찢기 공연을 보여주었네요. 이 뿐만이 아니라 가끔 공연에서도 앞차기 기술을 보여준답니다. 



빅토리아 나이 30살 넘어서도 왕성한 활동 부탁드리고 f(x) 사랑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