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 이대호 멀티 안타 동영상 현지 반응

메이저리그 이대호 멀티 안타 동영상 현지 반응


메이저리그 이대호가 멀티 안타를 치며 타율 .286로 올렸다. 이대호는 4회에 나와 왼손 투수 맷 무어 상대로 94마일 빠른공이 바깥쪽 낮게 형성되자 가볍게 밀어쳐 안타를 만들어 냈다. 


메이저리그 이대호 멀티 안타 좌투수 상대 동영상


이대호 메이저리그 7회 오른손 투수가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타석에 들어섰다. 오른손 투수 스티브 겔츠 상대로 93마일 패스트볼이 한가운데 들어오자 당겨쳐 안타를 만들어냈다. 


메이저리그 이대호 멀티 안타 우투수 상대 동영상


이대호는 이번 경기 활약으로 fWAR 0.1을 적립했고 fWAR 0.4로 팀 내 타자 중 6위에 올라섰다. 시애틀 팀 내 최고 타자 로빈슨 카노보다 3배 정도 적게 출장한 이대호가 올린 성적이기에 더 가치가 있다. 


이대호는 wRC+ 159로 팀내 2위에 올라있고 OPS .919로 팀내 2위에 올라있다. 반면 아대호 경쟁자 아담 린드는 타율 .212에 OPS .507로 팀내 꼴지다. wRC+ 40으로 팀내 꼴지며 fWAR -0.8 꼴지이다. 



이대호 메이저리그 현지 반응은 조용한 편이다. 이대호 멀티 안타를 쳤지만, 이번 경기 타점 찬스를 살리지 못해 아주 인상적인 경기는 아니었기 때문이다. 


현지 반응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의 승리 축하에 맞추어져 있다. 킹 펠릭스는 시애틀 매리너스 역사상 가장 많은 승수를 올린 투수가 되었다. 


케텔 마르테가 4안타를 쳐 킹 펠릭스와 함께 게임의 주인공이 되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