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명단공개 여러 번 전성기 맞은 스타 신동엽, 전지현

명단공개 여러 번 전성기 맞은 스타 신동엽, 전지현


지금까지 8위 유승호부터 7위 슈, 6위 장동민, 5위 정형돈까지 전성기를 여러번 맞은 스타로 살펴보았다. 지금부터는 전성기의 무게가 다른 스타들이다. 


명단공개 전성기 스타 

4위 신동엽



"안녕하시렵니까?"로 일약 스타가 된 신동엽 진짜 천재다. 1996년 <남자 세 여자 셋>까지 대히트를 치며 90년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개그맨이자 방송인이다.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한참 잘나가던 1998년 갑작스럽게 공백기를 가진 신동엽은 주춤하는가 싶더니 더 큰 전성기를 맞이하게 된다. 



2000년 전국에 감동을 선사한 프로그램 <러브하우스>으로 큰 사랑을 받는다.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신동엽은 시청률 보증수표로 등극하게 된다. 



이외에도 해피투게더 헤이헤이헤이 등 각 방송사의 수많은 메인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몸값도 수직상승한다. 방송 MC 중 최고의 출연료를 거둬들이게 된다. 하지만 영광은 오래가지 못했다. 신동엽은 고등학교 선배인 SM엔터테인먼트 수장인 이수만을 보고 여러 사업을 펼쳤다. 



그와 함께 출연 중인 방송 또한 줄줄이 종영을 맞이했다. 그러던 중 2012년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게 된다. 방송에만 올인하면서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등 굵직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신동엽은 10년만에 2012년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신동엽은 tvN SNL에 출연해 신동엽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신동엽만의 전매특허 19금 개그를 구사한다. 현재 가장 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신동엽은 지난 방송에서 SNL을 포함해서 8개의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신동엽은 <SNL 코리아>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슈요미식회> <동물농장> 등 총 7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강호동 공백기 때 덕본 MC가 있다면 신동엽이 그 중 한명이 아닐까? 



명단공개 전성기 스타 

3위 전지현



화교 문제 및 여러가지 문제로 인기가 급추락했던 전지현이 명단공개 전성기 스타 3위에 올랐다. 한국을 넘어 아시에에서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여배우가 전지현이다. 



첫번째 전성기는 1999년 세기말과 밀레니엄에 찾아왔다. 중3때 아는 언니 소개로 잡지 모델과 배우로 데뷔했다. 세기말 화려한 테크노 댄스를 선보였던 전지현은 이 광고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다. 



당시 김남주와 김희선의 뒤를 잇는 최고의 CF 퀸으로 등극한다. 2001년 당시 전지현의 CF 출연료를 편당 1억 5천~2억 원이었다. 



전지현은 자신의 전성기를 또 다시 갱신한다. 전지현은 2001년 7월 너무도 예쁜 모습으로 등장했던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청순발랄 여주인공 역할을 완벽 소화한다. 당시 <엽기적인 그녀는> 4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된다. 



이런 전지현에게도 위기가 찾아온다. <엽기적인 그녀> 이후 출연 영화 모두 국내 흥행 성적이 저조했다. 전지현은 오랜 기간 논란과 구설수에 시달려 왔다. 



2012년 전지현에게 기회가 찾아왔다. 이때가 세 번째 전성기라고 볼 수 있다. 전지현은 영화 도둑들에서 데뷔 15년 만에 처음으로 1,3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천만 배우로 등극한다. 



이뿐만이 아니라 진짜 대박은 <별에서 온 그대>인데 이 드라마 하나로 아시아를 전역을 휩쓸었다. 당시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광고 재계약과 신규 광고 계약 체결로 총 25편 정도의 광고에 출연하였다. 당시 광고 개런티로만 200억 원 이상의 수입을 벌어들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전지현 전성기가 무려 4번이나 온 것이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