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잡식남 8090 완소템16 서유리 강타 열애설 웬열?

잡식남 8090 완소템16 서유리 강타 열애설 웬열?


잡식남 MC 서유리는 다시 소환하고 싶은 8090 완소템 16을 소개했다. M16에서는 응답하라 1988의 인기와 맞물려 다시 소환했으면 하는 8090 완소템 16을 다루었다. 서유리 강타 열애설은 흐름상 제일 마지막에 소개하려고 한다.



감성 자극, 인터넷 1세대 "PC 통신" 


그때 그시절 채팅으로 번개를 했는데 사진 교환을 할 수가 없었다. 김혜수 스타일이라고 해서 번개 하러 나왔는데 건강한 여자가 나왔다고 한다. 



코흘리개들의 아지트 "오락실" 


스트리트 파이터 화려한 필살기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오류겐 뜻을 아는 사람이 있느냐고 하자 잡식남 서유리는 승룡권이라고 대답했다. 또 서유리는 아도겐이 파동권이라고 대답했다. 



아따따뚜겐(?)을 물어보자 그것은 모르겠다고 한다. 아따따뚜겐 일본말로 하면 '타츠마키 센푸캬쿠'라고 해서 일명 회오리 차기 '용권선풍각'이라고 한다. 



서유리는 이전에 선풍각이라는 말을 했는지 "선풍각맞네요"라는 말과 함께 선풍각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 



서유리 이야기가 나오니 언급 안할 수 없는데 서유리 강타 열애설 이야기 이글의 마지막 부분 라디오 프로그램 <별밤> 이야기를 할 때 소개된다.



책상 위 나만의 스타 "책받침 스타" 


브룩 쉴즈 이야기가 나왔고 블루라군 이야기도 함께 나왔다. 필자는 몇 년 전에 블루라군이 어떤 영화인지 보게 되었는데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브룩 쉴즈는 엄청난 미모와 몸매를 지니고 있었다. 그 당시 나이가 아주 어렸다고 한다. 



책받침 여신 2대장 소피마르소를 빼놓을 수 없다. 천년유혼에 나왔던 왕조현도 당시 책받침 스타였다. 그 시절 이미연, 김혜수, 최수지, 이상아 같은 한국 스타도 빼놓을 수 없다. 



대한민국 전설의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서태지와 아이들은 한국 가요의 대혁명을 일으켰다. 가요계 새로운 문화를 만들었던 문화 대통령으로 군림했다. 서태지 이전에는 발라드와 트로트가 대세였다면 서태지 이후로 댄스, 힙합 등의 장르가 열렸다. 


라디오 프로그램 "별밤"


당시 중고등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던 라디오 방송이 이문세가 MC로 있던 "별밤"이었다. 




서유리 강타 열애설(?)


잡식남 서유리 당시 유일하게 좋아있던 가수가 있다고 밝혔다. 서유리는 HOT를 가장 좋아했고 그 중에서 강타가 제일 좋았다고 한다. 서유리는 HOT 멤버들과 함께 방송을 하게 되었을 때 기분이 굉장히 이상했다고 한다. 



강타씨가 지금 고백하면 사귈거냐고 이야기하자? 잡식남 서유리는 그분의 의중을 물어봐야 한다는 말을 남겼다. 서유리는 HOT 멤버는 강타외에는 만나보았다고 한다. 



서유리는 부모님이 7살 차이라며 서유리와 7살 차이 나는 강타에 대한 사심을 들어냈다. "강타씨 이 방송 보시면 연락해주세요. -제작진-" 강타면 OK하면 서유리와 사귈 수 있겠다. 




이상 서유리 강타 열애설 이야기였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