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능력자들

능력자들 서유리 파워레인저 개소리 덕후

능력자들 서유리 파워레인저 개소리 덕후


능력자들에 서유리가 출연한 이후 계속해서 활약하고 있다. 이유는 서유리가 덕후 아니 십덕후 수준의 능력자이기 때문이다. 


덕후 서유리는 소리에 있어서는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특히 마리텔 방송에서 뽀로로 더빙을 하며 성우로서 서유리의 존재 가치를 확실히 알렸다. 



뽀로로 더빙, 정준하 서유리


정준하는 마리텔에 출연해 웃음사망꾼이 될 수도 있었고 웃음장례식을 해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서유리가 정준하 마리텔 방송을 살렸다. 정준하는 애니메이션 성우로서 나쁘지 않다. 


능력자들 서유리가 출연해 화제를 낳았던 코너가 바로 삼국지 덕후 코너였다. 



성우계 아웃사이더 서유리


말빠르기가 엄청나 성우계 아웃사이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엄청난 읽기 능력을 보여주었다. 역시 서유리만큼 능력자들 프로그램에 잘 어울리는 출연자가 있을까? 있다면 박소현 정도 들 수 있는데 박소현은 아이돌에 대한 덕후로 능력이 출중하다. 



서유리 파워레인저 개소리



서유리는 빵 덕후 편에 출연했다고 한다. 빵에 관련해서 서유리는 호빵맨에 짤랑이 역을 맡았다. 서유리는 제대로 개소리를 내면서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설명해주었다. 



개소리를 성우가 낸다는 것에 대해 은지원은 문화 충격을 받았다. 은지원은 샘플을 몇 개 짤라서 쓰는줄 알았다고 한다. 



김구라는 서유리 파워레인저 + 개소리를 합치면 100만 뷰가 나올 것이라며 파워레인저와 개소리를 함께 해줄 것을 부탁했다. 서유리는 즐겁게 100만 뷰를 향해 파워레인저 개소리를 내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