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왕빛나 고등학교 사진 퀸카 얼짱 출신

해피투게더 왕빛나 고등학교 사진 퀸카 얼짱 출신


왕빛나는 학창시절 엄청나게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왕빛나는 실제 연예계로 오니까 아무도 관심이 없더라는 말을 남겼다. 


도대체 왕빛나 고등학교 때 외모가 어땠길래 엄청난 인기를 누렸을까? 



해피투게더 왕빛나 고등학교 사진


지금도 여전히 예쁘지만, 왕빛나라는 이름 덕분에 더 빛났던 것 같다. 학교가 남녀 공학인 것으로 보이는데 학교에 등교하면 남학생들이 왕빛나를 발견하고 왕빛나가 등교한다고 알렸다고 한다.



남학생들은 왕빛나 고등학교 시절 여왕님 영접하듯이 아니 걸그룹이 온 것처럼 "왕빛나~ 왕빛나~"를 외치며 환호해 주었다고 한다. 



해피투게더 왕빛나 고등학교 축제 때 자신의 사진이 500원에 팔렸다고 한다. 학교 사진부는 학생들에게 어떤 학생의 사진을 갖고 싶은지 신청을 받고 왕빛나 사진을 찍었다고 한다. 왕빛나의 프로필 사진은 불티나게 팔렸고 심지어 다른 학교 학생들까지 구하러 왔다고 한다. 



해피투게더 왕빛나 고등학교 사진부 모델로 본인한테는 10원도 떨어지지 않았다고 한다. 이런 일을 계기로 친구들은 모델쪽을 권유했고 광고 모델 쪽으로 데뷔했다고 한다.



소유진과 왕빛나는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한다. 두 사람은 텐 플라워 멤버이기도 했다는데 이 조직은 친한 친구 10명이서 모여 만든 모임이라고 한다. 



소유진은 어릴 때 예쁜 얼굴이 아니었고 활발한 성격을 가진 아이였다고 한다. 소유진은 왕빛나에 대해 어릴 때 얼굴이 정말 예뻤고 학교 얼짱이었다고 한다. 그것도 전교에서 얼굴로 유명했다고 한다. 



해피투게더 왕빛나는 오히려 연예인이 되기 전이 더 전성었다는 이야기를 남겼다. 왕빛나 고등학교 시절과 달리 연예인이 된 이후 인기도 없고 좋아하는 사람도 없다고 밝혔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