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완벽 정리
만약 무림학교 첫방을 보았다면 등장 인물과 인물관계도 쉽게 알 수 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말길 바란다. 여기서 쉽게 무림학교 인물관계도를 알려주겠다.
드라마를 중간에서 봤다면 이게 무슨 이야기인지 뜬구름 잡는 것 밖에 되지 않는데 그 이유는 주인공들이 어떤 인물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드라미 1회에서는 주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 될 것인지 배경 지식이나 주인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필요한 이야기를 한다. 앞으로 왜 그렇게 일이 진행될 수밖에 없는지 여러가지 상황들을 1회에 심어 놓는다.
무림학교 등장인물은 최소한 5명만 알면 된다. 신현준(황무송), 이현우(이시우), 서예지(심순덕), 정유진(황선아), 홍빈(왕치앙)이 주인공이다. 이 5명의 주인공에 대해 완벽 정리하였다.
황무송(신현준)
황무송은 무림학교 총장이다. 적풍회로 보이는 무리들에게 자신의 아이 황선아(정유진)을 손에 들고 무림산으로 도망친다.
황무송은 자신의 무공으로 4차원 세계를 만들고 적을 따돌린다. 무림산에 무술을 가르치는 무림학교를 세우게 된다.
황무송은 대단한 무공의 소유자인데 신현준이 가진 캐릭터가 그러하듯이 정말 대단한 무공의 소유자가 맞나 싶을 정도로 고개를 갸웃거리게 한다.
장군의 아들에서 보여주는 신현준의 카리스마와 코믹한 모습이 잘 어울이진 캐릭터가 바로 황무송이다. 반대를 무릅쓰고 윤시우(이현우)와 왕치앙(홍빈)을 무림학교에 입학시킨다.
윤시우(이현우)
뫼비우스의 리더이자 래퍼이다. 첫방송에서 윤시우는 귀에 이상이 있다. 윤시우에게 어느날 이상한 소리가 귀에 들려와 아무것도 듣지 못하게 된다. 자주는 아니지만 한 번씩 이 현상이 있을 때마다 윤시우는 괴로워한다.
페스티벌 리허설 공연을 준비하던 윤시우는 대기실에서 소리가 안들리는 경험을 하게 된다. 실제 리허설에서 무대 위에서 조명이 떨어지는데 조심하라는 FD의 소리를 듣지 못하고 사고를 당하게 되는데 그 순간 황선아(정유진)이 무공을 사용해 도와준다.
황선아는 윤시우 사생팬이라 모르는 것이 없는데 사고에서 구해준 후에 윤시우가 청력에 이상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무림학교로 오면 다 고칠 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다. 윤시우는 그 말에 강하게 이끌려 무림학교를 찾아간다.
병원에 찾아간 윤시우는 영영 못들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의사는 지금으로써는 정신적인 이유라고 밖에는 말할 수 없다고 한다. 진통제가 한계가 있으니 일단 쉬어라고 조언한다. 이런 이유로 윤시우는 자신의 귀를 치료하기 위해 무림학교로 가게 된다.
황선아(정유진)
무림학교의 에이스이자 총장 황무송(신현준)의 딸이다. 앞서도 이야기했듯이 뫼비우스 리더 윤시우의 열혈팬이다.
무림학교로 자신이 좋아하던 뫼비우스 윤시우가 오자 완전 행복해진다. 가수와 팬의 관계에서 같은 학교 친구가 되다니 정말 기쁘다.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 심장이 두근두근 뛸 수 밖에... 무림학교 등장인물 소개는 계속된다.
왕치앙(홍빈)
홍빈은 2012년 데뷔한 그룹 빅스에서 활동 중인 가수다. 하지만 아이돌 가수가 아닌 중국 최대 기업 상해그룹의 회장 아들로 나온다. 왕치앙(홍빈)은 정실 부인이 아니라 첩의 자식이다. 왕치앙의 엄마 역 에 황인영이 나온다.
왕치앙의 아버지 왕하오(이범수)는 사고뭉치 아들 왕치앙의 정신개조를 위해 무림학교에 다니게 하기 위해 한국으로 보낸다. 무림학교로 보낸 이유에 숨겨진 비밀이 있다고 한다. 왕치앙은 아버지인 회장 황하오와 취향이 틀리나 엄마를 위해 무시하지 못한다.
왕치앙은 뫼비우스 윤시우(이현우)와 첫만남부터 꼬였다. 윤시우는 호텔 스위트룸에서 샤워를 했고 왕치앙은 그 방으로 배정받아 윤시우와 만났고 불쾌해했다. 윤시우가 자신의 방에서 모두 나가라고 하자 왕치앙은 누가 누구보고 나가라고 하냐고 못마땅해 했다.
윤시우가 워낙 유명해 자리를 옮길 수 없다고 하자 페스티벌 스폰서로 한국에 찾아온 왕치앙은 윤시우를 알아야 하나고 반문했고 그렇게 두 사람의 관계는 조금씩 꼬여만 갔다.
왕치앙은 무림학교에 가지 않기 위해 발버둥을 쳤고 아버지가 보낸 사람들을 따돌리로고 했지만 여의치 않았다. 해안가 절벽까지 따라오던 사람들에게 오지 말라고 했고 바다에 뛰어내리겠다고 협박했다. 자신은 수영을 하지 못해 죽는다고 했는데 실수로 발을 헛딛어 진짜 바다에 들어가버렸다.
이때 인어공주처럼 헤엄쳐 구해준 여자가 있었는데 바로 심순덕 역할을 맡은 서예지였다. 왕치앙은 바다속에서 서예지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서예지는 인공호흡을 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마우스 투 마우스를 한 것으로 보인다. 어쩌면 이게 두 사람의 첫키스 일지도 모른다.
왕치앙은 심순덕의 집으로 가게 되었고 거기서 첫눈에 반한 심순덕이 무림학교에 다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왕치앙은 무림학교에 가지 않으려고 물에 빠졌지만, 그녀로 인해 무림학교로 가겠다고 아버지 왕하오에게 이야기한다.
심순덕(서예지)
심순덕이 어떤 이유로 무림학교에 다니게 되었는지 공개된 바가 없지만 맹인 아버지 심봉산(이문식) 몰래 무림학교를 다닌다. 아버지 대신 생게를 책임지며 여러가지 알바를 한다. 심순덕은 왕치앙(홍빈)의 생명을 구해졌고 그 뒤로 왕치앙은 심순덕에게 사랑에 빠진다.
지금까지 무림학교 등장인물 5명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더 많은 등장인물은 드라마를 보면서 익혀가기로 하고 마지막으로 무림학교 인물관계도를 정리하면 이렇다.
왕치앙(홍빈)은 심순덕(서예지)에게 완전 꽂혔다.
황선아(정유진)은 윤시우(이현우)의 열혈팬이자 그로 인해 심장이 쿵쿵거리는 사이다.
간단하게 무림학교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았다. 현재 일방적인 짝사랑이다. 그들이 서로의 마음을 언제쯤 받아들일까? 무림학교는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액션뿐만 아니라 로맨스도 빼놓을 수 없다. 그들의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가 정말 기대된다.
'TV > 무림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림학교 정유진 모델 나이, 키, 몸매, 비하인드 화보 (3) | 2016.01.12 |
---|---|
무림학교 백현 박보검 이현우 닮은꼴 넘어 쌍둥이 수준! (14) | 2016.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