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복면가왕

복면가왕 Z작전 정체 박경

복면가왕 Z작전 정체 박경 


복면가왕 키트 장기주차 되나요? 전격Z작전 정체 누구일까요? 


복면가왕 Z작전 VS 히메나선생님 대결은 Z작전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히메나선생님 정체는 정이랑(정명옥)으로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Hawaiian couple 하와이안 커플 노래를 불렀는데요. 



복면가왕 Z작전은 시종일관 달콤하고 부드럽게 부르면서 안정감을 잃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Z작전 정체 누구일까요? 


많은 분들이 Z작전을 블락비 멤버 박경으로 보고 있습니다. 



소수의 의견으로는 Z작전이 김사무엘이라고 하는 분도 있는데요. 


블락비 팬들이 압도적으로 복면가왕 Z작전 정체로 박경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네티즌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그냥 박경


경이다 경이ㅜㅜㅜㅜ아아아아 경이ㅜㅜㅠㅠ


그냥 목소리만 들어봐도 경이 같은데?

ㄹㅇ 경오빤데..? 첫소절 듣고 느낌..


경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경이다 경이!!!!!경이 경이


귀여워 귀여워 하는 순간 박경.



복면가왕 Z작전 정체 어? 박경 아니면 손목


경오빠...박굥 블락비 박경


kTX타고가면서 봐도 경이다


빼박 박경이잖아ㅠㅠ


서있는게 경이다...


옆집아저씨가 신문보다 들어도 경이 목소리다 너무 좋아요


아니 박경ㅋㅋㅋㅋㅋㅋㅋ 가면이랑 똑같이 생기면 어쩌자는건뎈ㅋㅋㅋ



연예인 판정단은 누가봐도 복면가왕 박경 Z작전에 대해 어떻게 평가했을까요? 


김현철은 선곡 자체가 진짜 좋았고 


보사노바 하우스 풍 계열의 곡에는 화음이 없다며 


남자는 낮은음, 여자는 높은음에 충실하다 해요. 



김현철은 Z작전의 노래 자체 옥타브가 낮아 주로 저음역대만 선보인 상황이라 


혹시 가수가 아닐지도 모른다며 헷갈린다고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유영석은 복면가왕 박경에 대해 음역대와 상관없이 


2~3음만 가도 안정감에서 가수인지 알수 있다며 평가했습니다. 



복면가왕 Z작전 정체 이제 감이 잡히셨나요? 


Z작전 박경은 개그우먼 히메나선생님 정이랑에게 



"66표 vs 33표"로 큰 차이로 1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블락비 박경 가왕전 가즈아~


하와이안 커플 노래 듣기


이상 복면가왕 박경 Z작전 정체 이야기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