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구남구꽃집 혼자 알기 아까운 예쁜꽃집 플로스웰

대구남구꽃집 혼자 알기 아까운 예쁜꽃집 플로스웰


특별한 날이나 특별한 사람에게 꽃선물을 합니다. 꽃 또한 특별했으면 좋겠는데요. 동네 꽃집 가보시면 너무 옛날 스타일입니다. 


예전에 교수님 연주회 끝나고 꽃다발을 안겨 드려야 하는데 동네 꽃집에서 산 꽃은 정말 꽃만 예뻤어요. ㅠ.ㅠ 


이번에도 꽃선물할 일이 생겨 동네 꽃집 여러군데를 알아봤지만 10~20년 전에 봐왔던 그런 스타일이었어요. 


정말 중요한 분에게 꽃선물을 해야하는지라 비싸지는 않지만, 특별하게 보이는 그런 꽃이 필요했습니다. 


동네 꽃집은 포기하고 인터넷 검색으로 꽃집을 찾아봤습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 있는 파워링크 및 비즈사이트에 걸려있는 꽃집을 전부 클릭해보니 하나같이 필자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너무 옛날 스타일이었어요. 


그곳의 공통점은 근조화환, 축하화환, 동양란, 서양란, 꽃다발 등을 팔고 있었네요. 필자가 근조화환이 필요한 것이 아니기에, 동양란을 주고 받을만큼 나이를 먹지 않았기에 예쁜꽃집을 계속 해서 검색해야 했어요. 


근조화환이나 동양란 등을 전통적인 스타일의 꽃집 말고 세련되고 감각적이면서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꽃집을 찾아야 했어요. 


네이버 지도 영역에 플로스웰이 있더군요. 플로스웰 인스타와 블로그를 보니 확실히 기존 꽃집하고는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사진상으로 자연스러운 색감을 담아내지는 못해 보였지만, 갈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꽃과 예쁜 소품들의 조합이 필자의 마음을 끌어당겼습니다. 


플로스웰 인스타그램


플로스웰 

블로그 http://melia4454.blog.m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loswell/

전화번호 070-7604-4463


필자는 퇴근 길에 대구남구꽃집 플로스웰을 들렸습니다. 


플로스웰 주소: 대구 남구 봉덕로5길 39


플로스웰 위치는 대구지하철 1호선 교대역과 영대병원역 주변에 있고 대구고등학교와 대명외국인아파트가 가깝습니다. 


대구남구꽃집 플로스웰 쇼룸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대구 예쁜꽃집


플로스웰에 도착하니 FLOSWELL FLOWER SHOWROOM 이라는 글자가 눈에 들어왔어요. 네이버 블루 색상의 벽돌에서 나오는 불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전통적인 한국의 꽃집 같은 분위기가 아니었고 예쁜 카페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유럽 어디에선가 본듯한 그런 곳이었어요. 


유럽에서나 있을 법한 대구 예쁜꽃집 플로스웰


꽃집 가면 정말 꽃밖에 없는데 플로스웰은 꽃이 생활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해야 할까요? 꽃 외에도 꽃병을 비롯해 예쁜 생활 소품이 인상적이었어요. 



우측 상단에 있는 작품은 사진으로 담기에 정말 한계가 있는데요. 보자마자 정말 크게 "와~!" 하고 소리 지를뻔 했어요. 


프랑스 출신의 미국 여성 조각가 루이스 부르주아가 만든 청동거미 '마망' 작품이 바로 떠올랐답니다. 이 작품을 보고 필자가 그렇게 원했던 세련되고 감각적이며 고급진 꽃집이 맞다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플로리스트 선생님에게 과하지 않지만 모지람없이 세련되게 보이는 꽃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해드렸고 만들어 주신 작품은 아래와 같아요. 


혼자만 알고 싶은 대구 예쁜꽃집 플로스웰


바구니에 담긴 꽃도 예쁘지만, 메탈 화분이라 필자는 더 스타일리쉬하게 느껴졌습니다. 방울 토마토와 비슷하게 생긴 과실 모양 꽃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배풍등(Lyre-leaf nightshade)이었네요. 


프로스웰 꽃 보자마자 완전 반했습니다. 필자가 그렇게 원하던, 필자가 그렇게 찾고 또 찾았던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이며 세련된 그런 꽃이었습니다. 



프로스웰 플로리스트 선생님이 예쁜 꽃이 망가지지 않게 예쁜 가방에 넣어주셨어요. 꽃만지는 분들은 다들 예쁘시다고 하던데 플로스웰 플로리스트 선생님은 얼굴도 예쁘시고 마음까지 예쁘시더라고요. 


필자는 예비 신랑인데요. 예비 장모님께 꽃을 선물하려고 이렇게 예쁜 꽃을 찾아 헤맸답니다. 취미로 꽃을 좀 꽂아본 여자 친구가 이 꽃을 보자 너무 예쁘다고 스틸해갔어요. ^^


플로스웰 플로리스트 선생님이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의를 나가신다고 했더니 여자친구는 예전에 그 수업을 듣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못들었다며 그 선생님 잘 안다고 하더군요. 


기회가 되면 플로스웰 플로리스트 선생님에게 배우고 싶더라고요. 베이직, 중급, 고급, 창업 클래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취미반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창업 클래스까지 지도하신다니 선생님 실력이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대구남구꽃집 스타일리쉬한 플로스웰

플로스웰은 네이버 '리빙윈도'에 입점되어 있어요. 궁금해서 네이버쇼핑 안에서 찾아보니 예쁜 꽃외에도 스타일리쉬한 화병, 플라워박스, 케이크스탠드, 도자기화기 등 다양한 소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플로스웰 네이버쇼핑

http://storefarm.naver.com/floswell


플로스웰은 이외에도 핫플레이스 매장 컨설팅을 합니다. 예쁜 카페를 원하신다면 컨설팅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플로스웰은 행사, 웨딩 작업도 많다고 하는데요. 결혼할 때 플로스웰에 웨딩 작업을 꼭 맡기고 싶네요. 


대구남구꽃집 플로스웰 너무 예쁜꽃집이라 혼자 알기 아까워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꽃을 원한다면 방문해보세요. 필자처럼 만족하실 거예요. 



모두의 블로그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