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복면가왕

복면가왕 복면매거진 정체 임슬옹

복면가왕 복면매거진 정체 임슬옹


2AM 멤버 조권, 정진운, 이창민는 이미 복면가왕에 나왔었다. 복면가왕에 임슬옹이 나와 2AM 멤버 모두 복면가왕 무대를 밟게 되었다. 


솔지히 필자는 복면가왕 복면매거진이 산울림 원곡 <청춘>을 부를 때 응답하라 1988에서 리메이크했던 김필이 제일 먼저 생각났다. 


복면가왕 복면매거진 누구?


임슬옹은 음색 깡패 김필과 느낌이 거의 흡사했다. 듣는 순간 마치 시간이 멈춘듯 마치 응팔의 여러 장면들이 스쳐 지나갔다. 


복면가왕 임슬옹 꼭 3라운드까지 올라 가왕까지 갔으면 좋겠다. 판정단은 기립 박수치고 난리였다. 음원으로 꼭 듣고 싶다고 난리였다. 



솔비는 저렇게 키 크신 분이 누가 있냐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복면매거진 정체가 임슬옹이라는 말이 연예인 판정단에서 언급되었다. 



참고로 복면가왕 임슬옹 키는 186cm로 나와있다. 


복면가왕 복면매거진 임슬옹 vs 가왕될게요 신봉선 청춘 노래 듣기



그대가 사랑이라면 임슬옹 노래 듣기 



필자가 복면가왕 복면매거진 정체가 임슬옹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청정한 맑은 음색, 가창력, 창법 등 모든 것이 임슬옹가 빼박이다. 네티즌 또한 복면매거진 누구?라는 질문에 임슬옹이라는데 별 이견이 없다. 



연예인 판정단은 복면매거진 정체가 임슬옹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까? 연예인 판정단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유영석은 두 사람의 노래가 너무 좋았던 탓일까? 오버를 하고 만다. 하수들은 확실히 소란스럽지만 고수들은 이렇게 미동도 안한채 진면목을 보여준다는 걸 느꼈다고 한다. 



유영석은 임슬옹 신봉선은 과시하는 노래를 부르지 않았고 특히 복면매거진 2580에 대해서는 목소리가 불순물을 다 정제해 놓고 좋은 것들로만 걸러낸 그런 소리라고 평가했다. 정수기물! 


게다가 유영석은 판정할 때 미묘한 차이를 잡아내서 선택해야하는데 모두가 어려운 결정을 내릴 거라는 말을 남겼다. 



조장혁은 노래를 듣고 너무 행복했고 복면매거진은 절제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한다. 그냥 무덤덤하게 공간을 주면서 던지듯 부르는 창법에서 엿보인 감수성이 돋보였다고 한다. 


조장혁은 복면가왕 복면매거진 정체가 순수한 감성으로 보아 아이돌이 아닌가 추측했다. 복면가왕 임슬옹이 아이돌이라는 것을 간파한 조장혁이 예리했다. 



토니안은 복면매거진의 첫 목소리를 들었을 때 맑은 목소리 때문에 조권인가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이때 김구라가 치고 나오는데 복면매거진 정체로 임슬옹이라고 추측했다. 



이때 다시 솔비가 김구라의 말에 반대한다면서 위대한 탄생에 나온 노지훈 같다는 말을 남겼다. 김구라는 노지훈 카드를 자신이 받겠다며 임슬옹 카드를 버렸다. 복면매거진 정체가 임슬옹이라는 것에서 벗어나자 김성주는 화색이 감돈다. 



복면매거진 누구? 바로 복면가왕 임슬옹이었다. 3라운드 가왕까지 가보자!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