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냉장고를부탁해

냉장고를부탁해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여배우복

냉장고를부탁해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여배우복


냉부해 차태현이 여배우복에 대해 이야기를 남겼다. 차태현이 좋은 배우이긴 하지만, 전지현과 함께 나온 해피투게더 이후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고 2001년 <엽기적인 그녀>로 일약 대스타가 된다. 



냉장고를부탁해 차태현은 전지현 인기의 파도를 확실히 탔었다. 차태현은 그 이후 당대 잘나가는 여배우들과 함께 작품을 했으며 여배우복있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냉부해 차태현과 연기한 미친 라인업의 여배우들

전지현, 송혜교, 손예진, 박보영, 하지원, 공효진


하지만 차태현은 여배우복 있는 배우라는 말에 대해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았다. 전지현, 손예진, 박보영 등 지금은 톱스타이지만, 당시 같이 했을 때는 신인배우였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과연 이것을 정말 복으로만 갈 것인가?"에 대해 조금 답답해 하며 솔직한 이야기를 남겼다. 하지만 차태현 여배우복은 이뿐만이 아니다. 



냉장고를부탁해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은 함께 영화를 촬영했다. 김유정은 현재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고 서현진 또한 또 오해영으로 인기가 수직상승했다. 



냉부해 차태현은 이번 <사랑하기 때문에> 영화에 대해 자신의 여배우 복 중에 최고의 복받았다고 인정했다. 



차태현 김유정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에는 작년에 찍었는데 작년 촬영 당시와 현재 개봉을 앞둔 시점 상황이 너무나 달라진 것은 처음이라고 한다. 



냉장고를부탁해 김유정 서현진 두 여배우가 <구르미 그린 달빛>드라마와 <또 오해영> 드라마를 찍기 이전에 영화를 촬영한 거다. 영화 촬영 이후 너무나 대세스 타가 되어서 차태현은 이번 만큼은 여배우 복을 100% 인정한다고 밝혔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