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캐리어를 끄는 여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성형 얼굴 필러 시술 논란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성형 얼굴 필러 시술 논란


무명시절 최지우를 보는 순간 그렇게 예쁠 수가 없었다.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미 하늘나라 사람일지도... 


최지우가 겨울 연가를 찍었을 때가 그녀의 나이 28살 때였다. 최지우 나이가 1975년생이니 올해 41살이다. 역시 나이는 못속이는 것 같다. 


미모 젊을 때 한때다. 진짜 나이에 장사 없는 것 같다. 최지우의 미모가 여전 같지 않아서 슬프다. 왜냐고? 최지우와 함께 우리도 나이를 먹어가니까! 안타깝게도 리즈 시절 최지우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2014년 최지우 모습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사무장 역할로 나온 최지우가 성형 논란에 휩싸였다. 최지우 얼굴에 너무 붓기가 많다는 것이다. 위 그림을 보면 2014년 드라마 유혹 당시 얼굴에 대한 논란이 있었지만, 매우 자연스러웠다. 먼저 2014년 최지우 얼굴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보자.


2014년 8월 18일 글쓴이: 이웃***


아까 잠깐 TV 틀었는데 

식탁에 앉아서 동그랗게 생긴 젊은 여자애가 최지우 물먹이는 대사 치는데 

최지우 얼굴 보고 깜짝 놀랐네요... 


나이가 40언저리로 알고 있는데 피부가 탄력이 없어 푸석푸석하고 안색도 안좋고

결혼도 안했는데 왠 중년 아줌마가 앉아 있네요. 화장을 저렇게 해서 그런가? 


내가 알고 있는 겨울연가 쥰상아 쥰상아~ 의 아릿따웠던 그 최주우가 아니네요ㅠㅠ

옆에 있던 권상우는 늙지도 안네요.



댓글 

나이에 장사 있나요? 

> 그래도 연예인이면 좋은 거 얼굴에 다 바르고 관리할건데 나이먹은 티가 너무 나네요... 


수상한 가정부 안보셨군요.. 그때 왕창 삭았다가(진짜 도우미 같은) 지금 관리하고 좋아진 거에요. 역이 고급스런 역이라 

> 고급스런 역이면 얼마전에 끝난 밀회의 김희애 처럼 물광왁스 바르고 나와야 하는 것 아닌가요? 깜놀했네요... ㅠㅠ


마네킹이라면 안 늙죠. 


저도 나이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손이요. 

예전에 진짜 이뻤는데 싶구요. 

> 시러요. 


나이가 있으니 늙기는 했지만 스타일도 멋지고 괜찮던데...

> 드라마를 계속 안봐서 스타일은 모르겠어요... 얼굴만 보고 느낌점이에요. 


(좌) 2014년 최지우 얼굴 , (우) 2016년 최지우 얼굴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얼굴이 분명 달라졌다. 최지우 얼굴이 뻥튀기된 처럼 부풀어 오른 느낌이다. 광대뼈 주변이 빵빵해졌고 그 밑 볼쪽에도 빵빵해졌다. 2014년에는 곡선이었던 턱라인과 뺨쪽 라인이 2016년에는 직선 형태로 2개가 되었다.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사진 상에서 최지우 얼굴 라인이 달라졌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 위 네티즌의 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최지우는 피부 탄력과 푸석푸석해 보이는 얼굴에 대해 고민을 했을 것으로 보인다. 최지우는 옛날 얼굴로 돌아가고 싶었던 게 아니였을까?


최지우 얼굴에 옛날 모습이 보인다.


최지우 성형 논란이 일고 있다. 최지우 필러 시술을 받았을까? 필자는 성형 성형외과 전문의도 아니라서 최지우 얼굴 필러 시술에 대해 잘 모르겠다. 어쩌면 성형 수술이 아니라 살이 쪄서 얼굴이 부을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캐리어를 끄는 여자>를 보면 얼굴이 분명 달라졌다는 것은 확실하다. 이제는 최지우 자신의 나이처럼 예쁜 아줌마가 된 것이다. 인정하기 싫지만, 부인하고 싶지만 지우히메가 이제는 왕비 같은 외모가 된 것이다. 



최지우가 일찍 결혼했다면 아마 고등학교에 다니는 자식을 둔 학부모가 되어 있었을 것이다. 필자가 그 사실을 부인할 뿐 이영애도 늙지 않았는가? 



물론 나이는 최지우가 4살 어리지만, 최지우도 이제 중년이다. 최지우를 떠올리면 겨울연가 최지우 모습이 아직도 아련한데 이제는 리즈 시절 최지우를 떠나 보내야 하지 않을까? 



최지우는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기 위해 이제는 성형이 아니라 관리 차원해서 하는 필러 시술로 얼굴을 손보지 않았나 싶다. 최지우를 아끼는 입장에서 무척 조심스럽다. 성형 이야기는 필자의 견해일뿐이고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각자 판단해주기 바란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리즈 시절 얼굴이 보인다. 


최지우 얼굴을 얼핏 보면 옛날 모습이 그대로 보여지기도 하고 또 표정을 과하게 지을 때는 부자연스럽기도 하다. 또 어떤 모습에서는 이제 슬프게도 아줌마 최지우 모습이 보인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아줌마 얼굴이 보인다. 


하지만 최지우 성형 논란을 떠나 아직도 귀엽고 사랑스럽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