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맞대결 오승환 추신수 현지 반응 욕 도배 지리네!

맞대결 오승환 추신수 현지 반응 욕 도배 지리네!


세인트루이스 오승환이 인터리그로 텍사스 추신수와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오승환은 8, 9번 타자를 삼진 아웃 잡고 무난하게 이닝을 마무리 지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특히 왼손 타자 미치 모어랜드 상대로 몸쪽 낮게 들어가는 오승환의 슬라이더가 일품이었다.모어랜드가 스윙할 수 밖에 없는 그런 공이었다. 


오승환 추신수와 맞대결에서 초구로 허를 찌르는 커브볼을 던져 스트라이크를 잡아냈다. 2구로 바깥쪽 높게 95마일 패스트볼을 던져 대각선 투구를 했고 추신수는 파울로 맞대응했다. 


오승환 추신수 해외 반응


볼카운트 0-2로 오승환은 유리했고 추신수는 불리했다. 세인트루이스 포수 야디어 몰리나는 오승환에게 바깥쪽 패스트볼을 요구했다. 왜 몰리나는 바깥쪽 패스트볼을 그랬을까? 


추신수는 첫타석에 몸쪽 공으로 안타를 뽑아냈고 세번째 타석에서 바깥쪽 공으로 땅볼아웃이 되고 말았다. 이런 결과를 기억하고 있는 야디어 몰리나는 바깥쪽 공을 선택했을 가능성이 높다. 


필자는 오승환이 추신수 상대로 무릎 밑 낮게 몸쪽으로 떨어지는 슬라이더를 던지기를 희망했다. 패스트볼을 잘치는 추신수에게 타자가 불리한 볼카운트에서 패스트볼을 던진다는 결과적으로도 좋지 못했다. 추신수는 가볍게 패스트볼을 받아쳤고 안타를 만들어 냈다. 


오승환 vs 추신수 맞대결

1구: 72마일 커브볼, 스트라이크 콜

2구: 95마일 패스트볼, 파울 

3구 94마일 패스트볼, 안타


오승환은 1이닝 2실점 1자책 2삼진으로 1.77 ERA로 평균자책점이 다소 높아졌다. 오승환이 추신수 다음 타자였던 왼손 타자 노마 마자로 상대로 던진 슬라이드가 타자 다리 사이로 들어가면서 포수는 받지 못했고 와일드 피치가 되고 말았다. 이때 3루 주자 추신수가 득점한다. 


와일드 피치는 투수의 과실로 인정되므로 자책점에 포함된다. 노마 마자라가 친 땅볼은 1루수 맷 아담스가 잡았으나 제대로 포구하지 못해 에러로 인정되었고 3루 주자 이안 데스몬드가 득점해 오승환은 2실점 1자책을 기록한다. 



오승환 하이라이트 동영상



추신수는 텍사스가 스코어 2:3로 상황에서 1사 만루 상황을 맞이한다. 최악의 상황 병살타를 생각하고 1사 상황에서 해결하지 못하면 어려워 지곤 한다. 


추신수는 로젠타라에서 바뀐 투수 시그리스트 상대로 미친 선구안을 보였다. 무려 8구까지 가는 접전을 벌였으며 특히 2-2 볼카운트에서 5구째 95마일 바깥쪽 높은 공을 참는 것은 매우 어렵게 느껴지는데 이 공을 참아 3-2 볼카운트를 만들었다. 스트라이크로 들어오는 6, 7구는 파울로 만들어냈고 볼로 들어오는 8구째 공을 걸러 밀어내기 볼넷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추신수 vs 시그리스트

1구~9구까지 전부 패스트볼


후속 타자 이안 데스몬드의 희생 플라이로 텍사스는 1점을 보태 4:3으로 승리하게 된다. 이번 승리는 추신수 오승환 맞대결에서부터 시작된 안타가 시발점이 되었다.


오승환 추신수 대결에서 추신수가 맥없이 물러났다면 0:3으로 세인트루이스가 이겼을 가능성이 크다. 추신수가 엄청난 활약을 했다. 


 

추신수 하이라이트 동영상


추신수 현지 반응과 오승환 현지 반응을 살펴보자. 


추신수 현지 반응 


9회 스코어 텍사스 2 : 3 세인트루이스 1사 만루 상황 추신수 타석


추신수 컴온 베이베, 우리를 위해 작언거 하나 해죠. 


컴온 추신수! 


최소한 외야플라이 깊숙한거 쳐죠. 


할머니한테 물어보지 말고, 센터 깊숙한 외야 플라이 쳐죠. 

 > 나는 볼넷이었으면 해. 


위장 쓰려! 

> 나도 그래 


추신수 미국 반응


내가 병원에 앉아 있다는 건 좋은 일이야. 내 심장이 덜덜...


내 위가 돌고 있어. 이걸 조절할 수가 없네. 


추추 트레인 제발 


이런 신발! (Holy shit)


퍽! 예스! (Fuck Yes)


볼넷이야. 추신수를 사랑해야해! 


추!!!!!


추신수 현지 반응


누가 게토레이에 변비약을 넣었어. (쌌다는 표현을 돌려서 한듯) 왜냐고 우리가 점수 얻었잖아. 


오케이. 그거 가져가자. 


추추 후레자식이네(MOTHERFUCKERS)


신발 존나 눈 좋아! 


볼넷 빠던(배트 플립) 이런거 없냐?


추신수 선구안 개지린다. 


신수 출루율 추! 


칙칙폭폭 (CHUGGA CHUGGA)


추신수 현지 반응 살펴보니... 오늘 추신수가 지리게 잘했나보다. 쓰레기 장도 아닌데 욕이 Fuck, shit으로 도배되어 있다. 


오승환 현지 반응을 살펴보려고 했으나 추신수 미국 반응에 너무 배가 불러 굳이 살펴볼 이유가 없을 것 같다. 


이상 욕나오게 너무 잘해서 욕으로 도배되어 있는 추신수 해외 반응에 대해 살펴보았다. 앞으로 추신수 계속 욕먹기 바란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