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김현수 빠던 배트 플립 3안타 현지 반응

메이저리그 김현수 빠던 배트 플립 3안타 현지 반응


미국의 최고의 메이저리그 팀은 양키스다. 지금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 역사와 전통 그리고 역대 성적까지 고려하면 넘버원은 양키스다. 


2번 타자 김현수는 양키스 상대로 4타수 3안타를 치며 타율 .367에서 .391로 올렸다. 김현수는 욕먹어야한다. 왜냐고? 김현수는 메이저리그에서도 사못쓰니까! 


김현수는 5월 25일 이후 완전 주전 자리를 꿰차고 있다. 최근 상대 투수에 따라 오른손 투수가 나오면 페드로 알바레즈 DH, 마크 트럼보 우익수, 김현수 좌익수로 나온다. 


김현수 3안타 해외 반응


또 상대 투수가 왼손 투수라  김현수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면 오른손 타자 놀란 레이몰드와 조이 리카드를 외야수를 동시에 기용하는 편이다. 


2번 타자 김현수는 테이블 세터로서 1회부터 안타를 치며 밥상을 차렸다. 김현수는 수비 시프트를 뚫어내며 3루쪽으로 밀어쳐 안타를 만들어 냈다. 


김현수 2번째 안타는 내야 안타가 아니라 중전 안타가 나왔다. 85마일 슬라이더 실투가 들어오자 여지 없이 배트를 돌렸고 멋진 안타를 만들어 냈다.


김현수 3안타는 97마일 바깥쪽 높은 패스트볼에서 나왔다. 김현수는 5대5 상황에서 역전의 발판을 만드는 매우 귀중한 안타였다. 이 안타로 무사 주자 1,3루가 되었다. 



양키스 상대 김현수 3안타 동영상


김현수 3안타 현지 반응을 살펴보자. 김현수가 4할 가까이 쳐주며 이렇게 미친 활약을 해주는데 물고 빨지 않을 팬들이 어디 있을까? 볼티모어 현지 팬 반응을 살펴보자. 


김현수 현지 반응 


안돼~! 김현수. 우리는 좀 더 김현수 배트 플립을 원한다고!


맞아 김현수 배트 플립! 


KIMVP? 


경기 끝에 김현수에게 쏟아지는 찬사를 보는걸 사랑한다네.


완전 아름다운 승리네. 


우리 규칙을 살짝 좀 깰 수 없을까? 홈피 사이드 영역에 타율 부분에 김현수 좀 올려죠.

> 나도 그랬으면 그거 자동이라니까 ㅠ.ㅠ



한국에서 지금 이 경기 지켜보고 있어. 김현수가 잘해서 매우 기뻐. 나는 김현수 저지를 2년 전에 여기서 샀어. 내가 두산 팬이 되기로 결정했을 때 말이야. 그 이후 김현수의 빅 팬이 되었어. 

> 나는 WBC 김현수 저지를 갖고 싶어. 그들이 쓰고 있는 파란색을 사랑한다네. 나는 10년 동안 한국에 돌아가지 못했어. 여전히 한국 여름은 참을 수 없이 더워? 

   > 당연히 여름에 너무 더워. 

     > 부산에서 태어나서 나는 계속 롯데 자이언츠 팬이야. 하지만 오리올스를 응원하기 시작했다네. 

 > 나는 에인절스 팬이야. 하지만 항상 볼티모어가 좋았어. 칼립켄 주니어 빅팬이기도 해. 김현수가 내가 좋아하는 팀과 계약해서 기뻐. 미국 야구장에서 한국처럼 주류지참할 수 있다면 정말 멋진텐데 말이야. 

   > 넌 한국인이야? 

     > 아니 미국인인데, 여기서 지난 2년동안 영어를 가르쳐왔어. 


김현수 3안타 현지 반응


바티스타가 필요한 것은 바티스타 얼굴에 펀치를 날리는거다. 김현수는 신의 영역에 도달하고 있어. (김현수가 타율 4할에 가까워서 그러나??? 갑자기 뭔 펀치?)


그를 불러. 만약에 네가 그에게 도달하길 원한다면 그건 KIMPOSSIBLE이야.(여기서 중요한건 IMPOSSIBLE에 K를 더해 KIMPOSSIBLE이라고 함. 시시콜콜한 이야기일뿐.)


김현수가 너네 아빠야. 


김현수 꿀 영입이었네. (the real deal.)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어. 진심으로 말하지만 김현수 오늘 존나 좋다. 


김현수가 패스트볼을 칠수 없다고 하는사람 기억해! 97마일을 쳐냈어. 


김현수 타석에서 퍽킹 짐승이야. 스프링 캠프에서 못한 것에 대해 까막히 잊게 해줬어.


김현수 3안타 현지 반응


KIMPOSSIBLE (불가능해에서 K를 붙여 김현수는 가능하다는 말을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


김현수는 갓댐 퍽킹 야구 타격 머신이야. (선수가 너무 잘해도 미국이나 한국이나 욕이 나오나 보다. 시발 존나 개잘하네 이런 뉘앙스의 욕들이 난무 ㅋㅋ) 


진심으로 말하는데 김현수 환상이야. 나는 이팀을 사랑해.

타격 머신! 


KMVP


김현수를 트레이드 하거나 댄 듀켓, 벅 쇼월터, 오리올스 팬은 김현수에게 사과해라. (한국팬) 


나는 아들과 마눌님과 함께 거기 있었어. 와 진짜 환상적인 승리였지. 김현수는 수훈선수였어. 그거 받을만하지. 데이비스 100 홈런 축하해. 


김현수 인터뷰 동영상


시프트 피해서 3루쪽으로 치려고 노력하는건지? 

- 알고 하는 건 아니고 공이 오는 코스대로 치려고 하니까 그렇게 가는 것 같다. 운이 많이 따라준 것 같다. 


김현수 비디오를 통해서 배트 플립을 많이 봤는데 메이저리그에서는 언제부터 배트 플립 할 것인가? 

- 배트 플립 안좋은 거라고 배웠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가끔하긴 했는데 최대한 안하려고 노력할 것. 


벅 쇼월터가 벤치에서 메이저리그를 경기를 보는 것이 많이 배울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동의하는지? 

- 동의하고 여기서 보는 것만 해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많이 배울 수 있었다. 지금 이런 결과가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김현수 미국 반응에 대해 읽어보니 현지 팬들은 김현수에게 뽕 갔다. 재미있는 것은  볼티모어 팬들은 김현수가 KBO에서 하던 빠던을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김현수 배트 플립은 거의 볼 수 없다. 그나마 김현수 빠던은 1호 홈런에서 살짝 찾아보고 있다. 현지 볼티모어 팬들은 그의 배트 플립을 볼 수 없어 아쉽다고 한다. 


김현수 빠던 1호 홈런 동영상


최근 메이저리그에서 배트 플립 갑하면 호세 바티스타를 빼놓을 수 없다.



지금까지 김현수 3안타 현지 반응에 대해 살펴보았다. 김현수 활약이 너무나 즐겁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